모든 포지션은 3개월의 수습기간(계약직)을 거쳐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직위는 수습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시 확정됩니다.
면접 일정은 서류 전형(이력서 검토) 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드립니다.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채용 확정 이후에도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핸드폰 번호를 기재하지 않을 시 통보 누락으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합격자가 발생할 경우 공고가 조기마감될 수 있습니다.
모든 면접은 일대일, 혹은 다대일로 진행되며 시간은 최대 1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우대사항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지원시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 2
Q&A
입사지원서는 정해진 양식이 있나요?
제출 양식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자유로운 양식으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포지션별로 제출해야하는 필수 서류가 다르기 때문에 공고 내용 및 지원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합격 / 불합격 여부는 언제 알 수 있나요?
합격, 불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시 안내받으셨던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결과는 결과 안내는 2주 이내에 피드백 드리고 있습니다.
재지원 및 중복지원이 가능한가요?
글로우서울은 항상 재지원 및 중복지원이 가능합니다.
다만 중복 지원의 경우 더 적합한 포지션으로 평가가 진행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지원서 제출 후 지원서 내용을 수정 가능한가요?
이미 제출한 지원서는 추가적인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지원서를 작성하신 후 수신 받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하여 갈음 요청 주시면, 새로 접수한 지원서를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제출 서류 반환이 가능한가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 불합격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정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 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recruit@glowseoul.co.kr)로 제출하시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등기우편을 통하여 지정한 주소지로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 우편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처리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